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잘못된 서비스의 시정 및 보상 조치

담당자의 잘못으로 두 번 이상 방문하셨을 경우

  • 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해 드리고, 담당자의 정중한 사과와 함께 10,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으로 보상해 드리겠습니다.

불친절하거나 불편을 끼쳤을 경우

  • 담당직원이 불친절한 경우 정중한 사과와 함께 즉시 시정하고, 교육을 통해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민원이 법정기한 내 처리되지 못한 경우 사실 확인 후 지연 사유와 처리예정일을 정확히 알려드리고, 처리예정일 내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.
최근 업데이트 일시 : 2023/10/25 16:26:49
  • 소속총무과

    담당자박나영

    연락처051-860-0624

    수정일2024-03-08